다음 단계?
요즘 NBA에서는 재능 있는 거물급 선수들이 항상 수요가 많고 공급이 부족합니다. 자이언 윌리엄슨도 그런 선수 중 한 명이지만, NBA 경기를 시청했거나 NBA 경기 선수에 베팅하는 데 익숙하다면 자이언이 2019 드래프트에서 1순위로 지명된 선수라는 과대광고에 부응하지 못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의 몸무게에 대한 비판과 과외 활동에 대한 우려(여성)가 있었고, 아직 플레이오프 경기에 출전하지 않은 펠리컨스의 최고 지도자는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가장 큰 문제는 자이언 윌리엄슨의 부상 이력입니다. 이번 시즌에도 햄스트링 부상으로 27경기에 결장했습니다. 하지만 건강할 때 윌리엄슨은 경기당 20득점 이상, 괜찮은 리바운드, 탄탄한 슈팅을 기록할 수 있는 선수입니다. 윌리엄슨은 이달 초 클리퍼스를 상대로 승리하며 커리어 하이인 12어시스트를 기록했습니다.
자이언 윌리엄슨의 커리어 통계에는 평균 24.7득점, 6.6리바운드, 4.3어시스트, 0.589 FG로 활약한 214경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는 NBA 역사상 통산 24시간 6분의 4를 기록한 9명의 선수 중 한 명이며, 이 명단에는 다음 전설들이 가득합니다: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
윌트 체임벌린
래리 버드
케빈 듀란트
Luka Doncic
오스카 로버트슨
엘긴 베일러
시온 윌리엄슨
자이언은 아직 25번째 생일을 맞이하지도 않은 선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음 시즌 펠리컨스가 그를 떠날 수 있다는 NBA 소식이 뜨거워지면서 여러 팀이 관심을 가질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선수가 될 필요가 없는 팀에 합류하면 자이언은 성공할 수도 있습니다. 앤드류 위긴스가 골든스테이트에 가서 NBA 파이널에서 우승했다고 생각해 보세요.
오늘 밤 시온 윌리엄슨: 무료 토토사이트
29점
8명의 조수
75% FG
마이애미 히트
팻 라일리는 이제 막 80세가 된 선수로 대담한 행보를 보이는 것이 낯설지 않습니다. 히트는 지미 버틀러를 골든스테이트로 트레이드한 이후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에 타일러 헤로와 밤 아데바요의 핵심에 윌리엄슨을 영입하는 것이 동부에서 경쟁하고 싶다면 다음 시즌을 위한 현명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NBA 최고의 코치 중 한 명인 에릭 스포엘스트라가 있을 때도 도움이 됩니다. 마이애미에서 윌리엄슨을 인스타그램 악당들의 유혹에서 멀리 떨어뜨려 주세요.
디트로이트 피스톤스
피스톤스는 현재(2월 초 이후 14승 5패) 번창하고 있으며, 마침내 오랜만에 포스트시즌에 복귀할 예정입니다. 케이드 커닝햄은 슈퍼스타의 잠재력에 도달하고 있지만 여전히 더 많은 도움이 필요합니다.
디트로이트는 12년 만에 경기당 평균 득점이 가장 적은 32세의 토비아스 해리스보다 더 나은 포워드 플레이를 펼칠 수 있습니다. 피스톤스는 셀틱스와 캐벌리어스를 따라잡기 위해 더 많은 득점이 필요하며, 시온이 그 역할을 맡을 수 있습니다.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
지금 많은 사람들의 NBA 추천과 예측이 썬더를 좋아하지만, NBA 득점 선두인 샤이 길게우스-알렉산더에 이어 충분한 득점력을 갖추고 있다면 플레이오프 진출 시기를 지켜보겠습니다.
윌리엄슨은 SGA의 훌륭한 조수가 되어 루구엔츠 도르트와 같은 변방 선발 투수보다 포워드 플레이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스타 선수 한 명만으로는 NBA 파이널에서 우승하기 어렵습니다.